이단옆차기 박장근, 父 빚투 의혹…"22년 전, 2억 4천만원 안 갚아"

기사입력 2018.12.05 6:50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음악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 멤버 박장근도 '빚투(빚TOO)' 의혹에 휩싸였다.



5일 스포츠 경향은 '박장근의 부친 박모씨가 A(ㄱ씨)에게 22년 전인 1996년 총 2억 40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제보자는 A의 딸 B다. B는 아버지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전 유서를 통해 이를 알게 됐다고 밝혔다. 1997년 A가 세상을 떠난 후, 1998년 지불각서가 작성됐고, 박장근의 아버지는 1999년 11월 30일까지 채무 변제를 약속했다.



그러나 박장근의 부친은 채무 변제를 하지 않았고, A의 가족은 민사소송을 진행했다. 이어 2015년에는 두 번째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B는 박장근의 아버지가 2015년에는 '올해부터 갚아 나가겠습니다'라면서 10만원이 든 봉투를 주고 갔으며, 2016년 이후부터는 연락두절이라고 밝혔다.



박장근은 래퍼 출신으로 2012년부터 작곡가로 전향했다.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시크릿 등 아이돌 가수의 히트곡을 만들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이단옆차기 박장근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