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템 by 미세먼지’…스타에겐 마스크도 패션

기사입력 2019.03.15 5:3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미세먼지를 넘어 초미세먼지까지 극성이다. 마스크는 이제 외출 필수품이 돼버렸다. 그 마저도 패션센스로 활용하는 스타들. 올겨울 TV리포트 카메라에 포착된 스타들의 ‘마스크 스타일’을 꼽아봤다.





◆ 작은 얼굴 인증



그룹 B1A4 멤버 공찬은 지난 2월 1일 해외 일정 참석을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찾았다. 이날 공찬은 카멜 컬러의 롱코트에 마스크를 매치했다. 블랙 마스크는 빅백, 티셔츠, 팬츠, 슈즈의 컬러와 어우러져 세련된 멋을 냈다. 공찬의 작은 얼굴은 마스크로 더욱 도드라졌다.





◆ 출근길 스타일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는 지난 1월 18일 KBS2 ‘뮤직뱅크’ 리허설 현장에서 목격됐다. 이날 정은지는 롱코트와 데님팬츠를 입었다. 볼캡, 부츠, 백과 함께 블랙으로 통일시켰다. 모던한 느김으로 정은지는 얼굴 노출을 최소화했다.





◆ 입대 직전 코디



그룹 빅스 멤버 엔은 지난 3월 4일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로 입소했다. 군 입대 직전 팬들과 마주한 엔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다. 짧은 머리가 어색한 듯 엔은 눈만 살짝 드러냈다. 엔의 화이트 마스크는 수수한 분위기를 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