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비주얼은 단발…모모랜드 연우 & 다이아 예빈

기사입력 2019.03.22 4:17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걸그룹의 비주얼이 빛났다. 단발로 변신하며 외모에 꽃을 피웠다. 모모랜드 멤버 연우와 다이아 멤버 예빈이 그 주인공.



모모랜드와 다이아가 지난 20일 새 앨범으로 컴백했다. 모모랜드는 흥을 유발하는 중독적인 트랙으로, 다이아는 복고풍의 댄스곡으로 발랄한 무대를 꾸미고 있다.





◆ 단발도 예쁜 연우



먼저 모모랜드 멤버 연우는 단발로 과감하게 이미지를 바꿨다. 사랑스러운 소녀로 어필했던 연우는 도도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헤어스타일의 교체로 연우의 매력 스펙트럼이 넓어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똑예쁨의 예빈



다이아 멤버 예빈은 단발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상큼한 과즙미를 풍기던 예빈은 이번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무드까지 얻었다. 예빈은 뽀얀 피부와 어우러진 블랙 헤어는 청순함까지 가능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