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 개봉 6일만에 100만 돌파..'겟 아웃' 흥행 뛰어넘을까

기사입력 2019.04.02 7:49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어스'(조던 필 감독)가 개봉 6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3월 비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겟 아웃'(2017), '곤지암'(2018)을 잇는 흥행 속도를 보이는 것으로, 조던 필 장르 영화의 신드롬이 가열되고 있음을 증명한다. 



이로써 '어스'는 조던 필 감독의 전작 '겟 아웃'의 흥행 바톤을 완벽하게 이어 받은 바, '겟 아웃'을 뛰어넘는 흥행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어스'는 숨막히는 긴장감을 더하는 조던 필 감독의 연출과 배우들의 미친 열연은 물론 관객들의 심장을 조여오는 음악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장르물을 선호하는 2030세대들의 취향을 적중하며 개봉 2주차에도 '어스' 흥행 신드롬은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어스' 포스터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