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2’ 천호진, 의뭉스러운 남자 완벽 변신…두 얼굴 포착

기사입력 2019.04.12 11:58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구해줘2’ 천호진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는 의뭉스러운 남자 최경석으로 완벽 변신, 연기장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 시즌2’(서주연 극본, 이권 연출, 이하 구해줘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 천호진은 극중 수몰 예정 지구 월추리에 등장한 의문의 외지인 최경석 역으로 출연한다.



서글서글한 인상에 누구나 다가갈 수 있을 만큼 사람 좋은 눈웃음을 가진 최경석. 외지인을 경계하는 마을 사람들의 생사가 달린 보상금 문제에 발 벗고 나서면서 그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된다. 이에 그가 추진하던 종교 단체 설립도 순조롭게 진행된다. ‘미친 꼴통’ 김민철(엄태구)이란 인물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모두가 철석같이 믿고 있는 최경석을 의심하고, 그가 하는 일에 제동을 걸기 시작하기 때문. 김민철은 도대체 무슨 이유로 그에게 반기를 드는 걸까. 그리고 최경석의 진짜 속내는 무엇일까.



12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두 얼굴의 최경석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천호진이 포착됐다. 두 손을 다소곳이 모으고 마을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설명하는 인자한 얼굴은 진정으로 이들을 돕고자 하는 소박한 남자로 보인다. 반면 비가 내리는 밤, 자동차 운전석에 앉은 무표정한 모습이나 어딘가를 바라보는 심상치 않은 눈빛이 담긴 스틸컷에서는 위와 대조되는 분위기에 서늘함마저 감돈다. 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는 그의 정체가 궁금해지는 대목. 천호진은 최경석이 가진 두 얼굴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이미지만으로도 ‘대체 불가 존재감’이라는 수식을 증명해냈다는 후문이다.



‘구해줘2’ 제작진은 “장인의 연기는 역시 달랐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그 경계가 모호한 의뭉스러운 캐릭터를 최고의 연기로 녹여내고 있다”면서 “역대급 캐릭터들의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이기 열심히 준비하겠다. 첫 방송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엄태구에 이어 천호진의 스틸컷까지 공개되며 날이 갈수록 기대감을 높이는 ‘구해줘2’.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선택했다.



한편 ‘구해줘2’는 ‘빙의’ 후속으로 오는 5월 8일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OCN ‘구해줘2’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