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은숙 작가, '태후' 백상훈 감독과 재회…내년 3월 복귀

기사입력 2019.05.03 5:28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김은숙 작가가 백상훈 감독과 함께 돌아온다. 



3일 TV리포트 확인 결과, 김은숙 작가는 백상훈 감독과 손을 잡고 내년 3월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백상훈 감독이 직접 배우 캐스팅에 나선다.



김은숙 작가의 복귀 소식은 지난달 29일 한 차례 전해졌다. 김은숙 작가는 '태양의 후예' 공동연출을 맡았던 KBS 출신의 백상훈 감독과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확인돼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김은숙 작가는 2004년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tvN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성공시키며 자타공인 스타작가 반열에 올랐다. 



백상훈 감독은 이응복 감독과 함께 KBS2 '태양의 후예' '후아유-학교 2015' '비밀' 등을 연출한 스타 PD로도 유명하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