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그맨 홍훤, 11일 3살 연하 사진작가와 결혼…예비신부 공개

기사입력 2019.05.10 11:52 AM
[단독] 개그맨 홍훤, 11일 3살 연하 사진작가와 결혼…예비신부 공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맨 홍훤이 내일(11일)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10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홍훤은 1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뉴힐탑호텔에서 예비신부 김 모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홍훤과 예비신부 김 씨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예비신부 김 씨는 세 살 연하의 사진작가다. 홍훤은 예비신부 김 씨의 참한 모습과 성격에 반해 구애했다. 

단독으로 입수한 웨딩화보에서 예비신부 김 씨는 청순하고 단아한 자태와 미소를 보이고 있다. 홍훤은 그런 예비신부를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본다. 

홍훤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허경환의 사회로 진행된다. 축가는 KBS 26기 개그맨 동기와 홍훤의 초등학교 동창이자 가수인 투아가 부를 예정이다. 

홍훤은 결혼식을 마치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신접살림은 경기도 일산에 차린다. 

한편 홍훤은 지난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해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1인 미디어를 준비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모니카블랑쉬, 원파인데이, 미즈노블, 아미엘리플라워, 아르코발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