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친척형, ‘굿모닝FM’ 깜짝 출연 “항상 응원한다”

기사입력 2019.05.16 8:06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공명이 친척 형의 라디오 출연 덕분에 청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6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는 배우 공명의 친척형이라는 청취자 이우현 씨가 DJ 김제동과 전화 연결을 했다.



이날 김제동은 입사한 지 한 달 반이 된 사회초년생 청취자와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인천에 살고 있는 이우현”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청취자는 회사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인천에서 아스팔트 회사 품질팀에서 일하고 있다는 이 씨는 “(회사가) 재미있다. 회사 분들하고 많이 가까워진 거 같아서 즐겁다” “결혼하고 입사 와이프가 좋아했다. 일찍 결혼해사 아이가 둘이나 있다”고 밝히기도. 



화기애애한 전화 연결 끝에 이 씨는 “제 동생이 연예인이다. 제 친척 동생이 배우 공명인데, 항상 응원한다고, 파이팅한자고 전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 이후 공명의 이름이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현재 공명은 영화 ‘기방도령’ 개봉을 앞뒀다. 또한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촬영에 한창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공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