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씨엘, JTBC 손잡고 토크쇼 론칭…패리스 힐튼 출연

기사입력 2019.05.16 4:52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가수 씨엘이 JTBC와 손잡고 토크쇼 론칭을 논의 중이다.



TV리포트 취재 결과 씨엘은 JTBC2 '씨엘 나인'(가제)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기 위해 여러 사항들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씨엘이 직접 호스트로 나설 예정인 이번 토크쇼의 스페셜 게스트는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이다. 오는 30일 5년 만에 내한하는 패리스 힐튼은 씨엘과 만나 근황 및 활동 계획 등을 밝힐 것으로 기대된다. 



패리스 힐튼의 이번 내한은 본인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스킨케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함이다. 2018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성공리에 론칭한 패리스 힐튼은 글로벌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며 국내 론칭 또한 준비해왔다.



5월 30일부터 약 3일간 국내에 머무는 패리스 힐튼은 스카이드라마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집에 왜 왔니' 출연도 예고한 상태다.



'씨엘 나인'은 오는 7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연예 '장기집권' 노을, 데뷔 17년 내공 증명한 1위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노을이 음원차트 1위 장기 집권으로 17년 내공을 보여줬다. 노을은 지난 7일 발매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단 하루를 제외하고는 11일 동안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노을의 성공 비결은 대중의 니즈에 부합하는 음악이다. 최근 음원 차트에서 듣기 편한 감성 발라드가 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노을의 평소 음악적 색깔과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스토리 라인 또한 계절적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면서 듣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멤버들의 귀가 정확히 대중들과 일치했다는 것도 이유다. 노을은 18일 소속사를 통해 "노래를 처음 듣자마자 좋았다"며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타이틀곡으로 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멤버들이 좋아하는 음악이 대중의 입맛과 맞아 떨어지면서 좋은 결과를 받았다.‘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발매 당일부터 멜론, 지니뮤직, 올레뮤직 등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노을은 “아직도 1위에 있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며 “처음 노래를 듣고 멤버들끼리 무척 좋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 기세를 몰아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준비에 한창”이라며 “멤버들이 평소에 꾸준한 운동과 좋은 식습관을 통해 자기 관리에 힘쓰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연예 ‘시간의 바깥’ 이현우,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MV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이현우가 아이유의 신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속 감성 열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18일 정오, 아이유의 미니 5집 ‘Love poem’ 수록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 곡은 2011년 발매된 아이유의 ‘너랑 나’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전작 뮤직비디오에서 함께한 두 사람의 재회가 예고돼 화제를 모은 바.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는 ‘너랑 나’의 매개체였던 소품을 등장시켜, 동일한 세계관임을 짐작게 했다.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이현우는 아이유와 시공을 초월한 동화 같은 사랑을 그렸다. 형형색색의 꽃이 장식된 방 안에서 서로 만나 즐겁게 춤을 추며 교감하거나,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상대를 바라보는 등 달달한 분위기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또한 이현우는 달콤한 꿈에서 깨어난 듯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아파하는 남자의 슬픔을 섬세하게 연기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기도 했다. 닿을 수 없는 그리움을 느끼는 아련한 감정을 그리며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이현우의 열연은 아이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를 한편의 로맨스 영화처럼 완성시켰다.한편 지난달 19일 전역한 이현우는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영화 ‘영웅’ 촬영에 매진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아이유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