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정치♥정인, 두 아이 부모 된다…둘째 임신 3개월

기사입력 2019.06.05 11:5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뮤지션 부부 조정치·정인이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5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정인은 현재 임신 3개월로, 오는 12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조정치·정인 부부는 11년 열애 끝에 지난 2013년 11월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등극했다. 



그리고 결혼 3년여 만인 지난 2017년 초 딸 조은 양을 얻었다. 조은 양은 엄마, 아빠를 반씩 빼닮은 외모로 이모, 삼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조정치는 딸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하며 '육아 대디'의 면모를 드러냈다. 





첫 아이 조은 양에 대한 사랑이 가득한 조정치·정인 부부는 둘째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않으며 육아와 태교를 병행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조정치 정인)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