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톰 홀랜드 30일 내한 확정[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10 8:2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톰 홀랜드가 내한을 확정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2017년 첫 솔로 무비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통해 차세대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MCU 스파이더맨의 두 번째 솔로 무비로, 뉴욕을 넘어 유럽에서 펼쳐질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활약이 예고돼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MCU의 새로운 서막을 열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며 더욱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중무장한 역대급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는 어엿한 차세대 할리우드 스타로 발돋움한 톰 홀랜드는 오는 6월 30일(일)부터 7월 1일(월) 양일간 한국에 방문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쏟아지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기자간담회와 팬 이벤트를 포함해 이전의 내한 행보와는 색다른 일정으로 한국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당시 처음으로 내한해 소년미 넘치는 외모와 친근한 매력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은 톰 홀랜드는 자신이 받은 열렬한 성원과 사랑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 바 있다. 특히 본인의 SNS에 한국 관련 게시물을 직접 게재하는 등 현실 ‘피터 파커’에 버금가는 유쾌한 팬 서비스를 선보였던 그이기에 이번 방문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과 특급 팬 서비스로 한국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연예 몬스타엑스 美 신곡, 타임지 선정 금주의 베스트곡 5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미국 신곡이 타임(TIME)지 선정 금주의 베스트 곡 5에 올랐다.미국 저명한 언론 매체 타임(TIME)은 최근 “빌리 아일리시부터 몬스타엑스까지, 금주의 베스트 곡 5 (The 5 Best Songs of the Week, from Billie Eilish to Monsta X)”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개했다. 해당 기사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지난 14일(미국 현지 시각) 발표한 첫 미국 정규앨범 'ALL ABOUT LUV' 타이틀 트랙 'YOU CAN'T HOLD MY HEART'로 빌리 아일리시의 'No Time to Die', 조르디의 'Is It Love?', 마리나 힐의 'Was It Not', 그라임스의 'Delete Forever'와 함께 타임지가 꼽은 금주의 베스트 곡 5으로 선정됐다.타임은 “K-팝 슈퍼그룹 몬스타엑스의 첫 번째 영어 앨범인 'ALL ABOUT LUV'는 새롭고 기발한 앨범”이라고 호평하며 “이들은 한국과 일본에서 앨범을 발표한 바 있으며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성과를 얻었다. 최근 미국에도 시선을 돌렸다”고 몬스타엑스의 미국 음악 시장 진출에 대해 언급했다.매체는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여기 'ALL ABOUT LUV'에 관한 약간의 내용이 있다”며 “프렌치 몬타나와 함께했던 싱글 'WHO DO U LOVE?'는 파티 곡이며, ‘BESIDE U’로 전 세계적인 아티스트 핏불이 적절히 등장해 문화 간 교류를 강조한다”며 신보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이모 팝 록 트랙에 기타 사운드를 더한 'YOU CAN'T HOLD MY HEART'는 페이스의 변화를 나타낸다”며 “록적인 느낌을 기반한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노래다. 그리고 이것은 언어, 장르, 문화의 장벽을 녹이는 신호이기도 하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