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정유미, 100억 유산사건 유력용의자 체포 “피해남성의 내연녀”

기사입력 2019.06.11 10:00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정유미와 정재영이 100억 유산 사건의 진실에 한 발 다가갔다.



11일 방송된 MBC ‘검법남녀’에서 백범(정재영)이 피해여성이 타살된 사실을 밝혀낸 가운데 은솔(정유미)은 유력 용의자를 체포했다. 



피해여성의 남편과 내연관계에 있던 소라가 그 주인공. 소라는 사고 당시 피해남성과 함께 있던 동승자다. 



그러나 소라는 살해혐의로 체포되고도 “무서워서 도망친 거예요”라며 발뺌을 했다. 피해남성과의 관계에 대해선 “사장님이 힘들어하시기에 몇 번 만난 것뿐이에요. 우리 관계가 들통 나면 해고되니까”라고 둘러댔다. 이에 은솔은 “거짓말만 하시네요”라고 일갈했다. 



그럼에도 피해여성은 “저 우울증으로 치료 받고 있어요. 저 환자에요”라며 심신미약을 주장하곤 “우리 내연관계였던 거 맞아요. 그래서 증거 있어요?”라고 뻔뻔하게 덧붙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사진 = MBC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