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구원x김슬기, MBC '하자있는 인간들' 주연 합류

기사입력 2019.06.12 8:46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구원과 김슬기가 '하자있는 인간들'(가제)에 합류한다.



12일 한 방송관계자는 TV리포트에 "구원과 김슬기가 MBC 새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구원은 극중 이강우의 사촌형 이민혁으로 분한다. 런웨이에 서도 모자람 없을 비주얼에 의대를 갈 정도의 머리까지 지닌 완벽남이다.



전작 '리갈하이'에서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도 전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재벌 2세 성기준 역을 맡아 악역의 한 획을 그었던 구원. 다양한 표정 연기 또한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절대 악역에서 벗어나 여심을 저격할 구원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여주인공 주서연의 친구이자 같은 학교 국어 선생님 김미경 역에는 배우 김슬기가 낙점됐다. 미경은 자신만의 기준이 확고하며, 아닌 척 모르는 척 하는 여우짓은 못하는 성격을 지녔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집착증이 있는 남자, 하자가 있는 그들의 편견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담는 코믹 로맨스물로, 안재현 오연서 구원 김슬기가 출연한다.



제목 변경을 논의 중이며 오는 9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