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춰진 진실 있어요"…'겨울왕국2' 베일 벗었다

기사입력 2019.06.12 9:40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겨울왕국2'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아렌델 왕국 전설의 동물 트롤이 엘사에게 건네는 조언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엘사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과거에는 감춰진 진실이 있어요. 그대가 그 진실을 찾아야 해요. 북쪽으로 가세요. 마법에 걸린 나라들을 지나 미지의 세계로, 하지만 조심하세요” 라는 트롤의 당부는 앞으로 펼쳐질 엘사의 험난한 모험을 예고한다. 



저주에 걸린 마법이라 여겼던 자신의 능력을 믿는 순간 평화를 되찾았던 아렌델 왕국, 그러나 평화로운 왕국의 모습과는 달리 감춰진 진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자매에게 앞으로 어떤 위험이 닥칠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태까진 엘사의 마법을 두려워했지만 이제는 그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 해요” 라는 트롤의 대사와 마지막으로 “언니를 지키고 말겠어”라는 안나의 의지는 '겨울왕국 2'에서 만날 수 있는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 한다.



'겨울왕국 2'는 애니메이션 사상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 속편이다. 12월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겨울왕국2' 예고편 캡처

연예 '장기집권' 노을, 데뷔 17년 내공 증명한 1위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노을이 음원차트 1위 장기 집권으로 17년 내공을 보여줬다. 노을은 지난 7일 발매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단 하루를 제외하고는 11일 동안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노을의 성공 비결은 대중의 니즈에 부합하는 음악이다. 최근 음원 차트에서 듣기 편한 감성 발라드가 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노을의 평소 음악적 색깔과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스토리 라인 또한 계절적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면서 듣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멤버들의 귀가 정확히 대중들과 일치했다는 것도 이유다. 노을은 18일 소속사를 통해 "노래를 처음 듣자마자 좋았다"며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타이틀곡으로 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멤버들이 좋아하는 음악이 대중의 입맛과 맞아 떨어지면서 좋은 결과를 받았다.‘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발매 당일부터 멜론, 지니뮤직, 올레뮤직 등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노을은 “아직도 1위에 있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며 “처음 노래를 듣고 멤버들끼리 무척 좋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 기세를 몰아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준비에 한창”이라며 “멤버들이 평소에 꾸준한 운동과 좋은 식습관을 통해 자기 관리에 힘쓰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