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유튜버 도전…24일 '보성강림' 론칭

기사입력 2019.06.12 1:10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김보성이 유튜버에 도전한다.



12일 SBS Plus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프리즘’과 ‘한뼘TV’ 측은 “김보성이 오리지널 프로그램 ‘보성강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보성강림’은 김보성이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하고 싶은 것을 다 하는 프로그램으로 김보성의 리프레시 라이프(refresh life)를 공개한다.



‘보성강림’의 제작진 측은 “그동안 숨겨왔던 김보성의 매력을 보여주려 한다”며 “김보성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성강림’은 오는 24일 오후 6시 SBS Plus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프리즘’과 ‘한뼘TV’에서 첫 공개된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SBS Plus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