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고백' 곽정은, 남친은 다니엘 튜더?…소속사 측 "사생활 확인 불가" [종합]

기사입력 2019.06.12 1:59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방송인 곽정은의 남자친구가 작가 다니엘 튜더라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다.



12일 곽정은이 영국 출신 경제 전문가 다니엘 튜더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앞서 이날 SBS funE는 "곽정은이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상대는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 겸 경제전문가 다니엘 튜더"라고 보도했다.





특히 해당 매체는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 작가는 올 초 명상 관련한 일을 준비하는 도중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다니엘 튜더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맨체스터 대학에서 MBA를 취득한 뒤 한국으로 건너온 인물.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으로 일한 경제 전문가이며 '기적을 이룬 나라, 기쁨을 잃은 나라', '조선자본주의공화국' 등을 발간하며 사회과학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잡았다.





곽정은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남자친구가 연하 외국인이라 밝힌 곽정은은 현장에서 직접 전화를 걸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곽정은은 남자친구에 대해 "4~5년 전에 그 친구가 쓴 글을 보고 정말 멋지다고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 (이후) 업무차 미팅을 하게 됐다. 금요일에 미팅을 하고 월요일에 맥주를 마시고 1일이 됐다"고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곽정은은 남자친구의 매력에 대해 "이해 받았다고 느끼는 연애가 처음인 것 같다"고 밝히며 남다른 애정을 강조했다.



한편 연애 칼럼니스트로 잘 알려진 곽정은은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강연,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현재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에 출연 중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곽정은(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비디오스타), 다니엘튜더(JTBC '뉴스룸' 캡처)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