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측 "옌안, 건강상 이유 활동 중단…당분간 8인 체제"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9.07.05 6:47 PM
큐브 측 "옌안, 건강상 이유 활동 중단…당분간 8인 체제" [공식입장 전문]

[TV리포트=김가영 기자] 펜타곤 옌안이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5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면서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옌안이 속한 그룹 펜타곤은 2016년 데뷔해 '빛나리', '청개구리', '신토불이'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옌안은 지난 2017년 5월에도 손 부상으로 홀동을 중단한 바. 두 달 여간 휴식을 마치고 팀에 합류했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다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한편 펜타곤은 7월 중 컴백할 예정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