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측 "조현재♥박민정 부부 합류, 결혼생활 최초 공개…22일 방송"[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7.09 10:28 AM
'동상이몽2' 측 "조현재♥박민정 부부 합류, 결혼생활 최초 공개…22일 방송"[공식입장]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조현재♥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박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9일 SBS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2일 방송에서 첫 등장한다"고 밝혔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3월 결혼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득남, 부모가 됐다. 조현재는 '동상이몽2'를 통해 아내 박민정과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조현재는 앞서 지난해 7월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바 있다. 조현재는 아내를 진국이라고 표현하면서 "성격이 소탈하고, 털털하고 남자보다 더 시원시원하다”고 말했다. 특히 "결혼 후 아내와 떨어지는 게 제일 무섭다. 연애를 오래 해서 늘 붙어 있어 사실 친구가 많이 없어졌다. 일하러 가기 전 못 가게 잡기도 한다"고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동상이몽2'는 조현재의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이기도 하다. 오는 22일 첫 방송.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듀오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