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장한 구오즈' 조영민X조광민X노민우 "보이프렌드, 여전히 사이 좋게 잘 지낸다"

기사입력 2019.07.12 2:42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보이프렌드 출신 조영민, 조광민, 노민우가 "여전히 멤버들과 사이 좋게 지낸다"며 근황을 전했다.



조영민, 조광민, 노민우는 12일 서울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에서 열린 큐브TV '예쁘장한 구오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보이프렌드 해체 이후의 활동에 대한 질문이 나왔고 조영민은 "보이프렌드 멤버들끼리 연락도 잘 하고 잘 지내고 있다. 정민이 형이 얼마 전에 콘서트를 해서 거기도 다같이 갔다오고 하면서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노민우 역시 "다들 끝났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다시 준비하는 단계로 돌아가서 각자 원하는 방향에서 활동 중이다. 팬분들과 만날 기회가 적어져서 유튜브 채널도 개설해 일상과 활동 하면서 들려드리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들려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조광민은 "저희 유튜브 채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예쁘장한 구오즈'는 육성재의 지휘 아래 구오즈 멤버들이 하고 싶은 것을 직접 기획 및 구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오즈의 개성과 우정을 담은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7시 큐브TV에서 첫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0시에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조영민, 조광민, 노민우를 비롯해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 틴탑의 리키, 모델 백경도가 자리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연예 ‘우아한 모녀’ 오채이, 차예련 약점 잡았다... 고조된 삼각관계[콕TV]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우아한 모녀’ 차예련과 오채이가 김흥수를 두고 대립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모녀’에선 유진(차예련 분)의 약점을 잡고 회심의 미소를 짓는 세라(오채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라는 유진에게 뜨거운 커피를 쏟은 것도 모자라 당장 해준(김흥수 분)의 방에서 나가라며 노골적인 적의를 보였다.  이에 유진은 세라의 뺨을 때리는 것으로 맞불을 놓았다. 경악한 세라에 유진은 “아파? 나도 아팠어. 오늘은 받은 만큼이지만 앞으론 받은 이상이 될 거야. 그러니까 함부로 까불지 마”라고 경고했다.  유진은 또 “너한테 잘못한 사람이 있다면 내가 아니라 네 약혼자야. 약혼자도 못 믿고 벌벌 떠는 가여운 아가씨야”라고 일갈했다.  해준에겐 “오늘처음 해본 게 많아요. 남자 방에 들어간 것도 남자한테 농락당한 것도 처음이에요. 키스하는 척 했잖아요. 일부러 그런 거 알아요”라고 넌지시 말했다.  실수였다고 횡설수설하는 해준에 유진은 “솔직히 설렜어요”라고 덧붙이는 것으로 그를 흔들었다.  은하(지수원 분) 부부는 30년째 딸 유라를 찾고 있는 중. 이날 부부는 담당형사를 통해 30년 전 세 명의 아이가 캐나다로 출국했음을 알게 됐다.  이에 유라는 “이번엔 느낌이 좋아. 무슨 짓을 하더라도그 사람들 꼭 찾아내”라고 인철에 신신당부했다.  세라에겐 “넌 해준이랑 결혼하고 우리 유라까지 찾음 정말 바랄 게 없겠어”라고 말했다. 세라는 꼭 그렇게 될 거라고 될 거라며 애써 웃었다.  상황을 전달 받은 미연(최명길 분)은 나 형사를 매수하려고 했다. 미연은 “서은하가 반드시 날 찾아올 거야. 도와줄지 말지는 서은하한테 달렸겠지”라며 복수심을 불태웠다.  이날 해준과 세라의 결혼식 날짜가 잡힌 가운데 유진은 작전은 서둘렀다. 이 사실을 모르는 세라는 “결혼날짜 잡으니까 실감이 나에요. 이런 기분 잘 모르죠?”라고 넌지시 말했다.  나아가 세라는 유진에게 폐소공포증이 있음을 알고 회심의 미소를 짓는 것으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우아한 모녀’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