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오늘(18일) '엠카'로 컴백 방송 활동 시작…'청량식스' 매력 예고

기사입력 2019.07.18 3:25 PM
데이식스, 오늘(18일) '엠카'로 컴백 방송 활동 시작…'청량식스' 매력 예고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가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이식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부터 오는 19일 KBS2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해 청량한 사운드와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지난 15일 발매된 데이식스의 미니 5집 '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The Book of Us : Gravity)'의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청량함과 파워풀한 사운드를 녹여낸 곡이다.

공개 후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총 26개 도시, 31회의 월드투어로 전세계 마이데이(데이식스의 팬클럽 명)와 만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