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된 갓세븐 잭슨, 제품 출시 직후 품절…글로벌 영향력 입증

기사입력 2019.07.23 1:29 PM
디자이너 된 갓세븐 잭슨, 제품 출시 직후 품절…글로벌 영향력 입증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갓세븐의 잭슨이 유명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펜디(Fendi)'와 잭슨이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컬렉션 '펜디 X 잭슨 왕(FENDI X Jackson Wang)'이 출시 직후 품절됐다. 잭슨의 현지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펜디 X 잭슨 왕'은 잭슨이 브랜드와 소재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갖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 잭슨은 글로벌 스타이자 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을 뽐냈다.

지난 22일 중국 청두에서 해당 컬렉션 론칭 기념 행사 '펜디 "에프 이즈 포...펀"(FENDI "F IS FOR...FUN")'을 개최한 잭슨은 이날 '비머 라이드(Bimmer Ride)', '펜디맨(Fendiman)', '메이드 잇(Made It)' 등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잭슨은 현지에서 '아디다스(adidas)', '펜디', '까르띠에(Cartier)' 등 각종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인기와 명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잭슨이 속한 갓세븐은 최근 북남미 투어를 성료했다. 오는 8월 22일 시드니 공연을 시작으로 멜버른, 홍콩, 암스테르담, 런던, 베를린, 마드리드, 파리, 마닐라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TEAM W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