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윤은혜, '내거해' 전부터 서로에게 끌린 이유?

기사입력 2011.05.03 5:07 PM
강지환-윤은혜, '내거해' 전부터 서로에게 끌린 이유?

[TV리포트 서은혜 기자] 배우 강지환과 윤은혜는 이전부터 서로에게 끌렸다?

강지환은 3일 오후 SBS 목동사옥 13층 SBS 홀에서 진행된 SBS TV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발표회에서 “언젠가 한번은 작품에서 만나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지환은 “평소 윤은혜의 작품을 재미있게 봐 왔는데 이번에 함께하게 돼서 정말 기뻤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은혜 역시 “예전에 강지환과 한 시상식에서 만나 같은 테이블에서 인사를 나눈 적이 있었다. 그때 작품을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배우마다 개성이 많은데 강지환은 재치도 많고 개성도 강하다. 그렇기에 이번에는 다른 작품이 될 것 같다”라고 전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을 표했다.

강지환은 극중 인물, 재력, 학력 등을 모두 갖춘 슈퍼 엘리트 호텔 대표이사 현기준 역을 맡았으며, 윤은혜는 행정고시 출신의 문화관광부 5급 공무원 공아정 역을 맡았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대한민국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달콤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9일 첫 방송.

서은혜 기자 eune@tvreport.co.kr / 사진=이새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