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김윤진 출연 ‘로스트-시즌2’ 방영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채널CGV, 김윤진 출연 ‘로스트-시즌2’ 방영
채널CGV는 8월 3일부터 미국 ABC TV의 인기 미니시리즈 ‘로스트’ 시즌2를 방송한다.

한국배우 김윤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로스트’는 비행기 추락사고를 당해 남태평양 외딴 섬에 떨어진 사람들이 정체 모를 생명체의 위협을 받으며 극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생존기를 담은 스펙터클 어드벤처 액션물이다.

외과 의사 잭, 이송중이던 범죄자 케이트, 마약중독자 찰리, 임신 8개월의 임산부 클레어, 부자지간인 마이클과 월트, 한국인 부부 진과 선 외에도 비밀스런 과거를 가진 생존자들이 극을 이끌어 간다.

시즌 1에서는 생존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방법을 찾는 내용이 그들의 숨겨진 과거와 버무려져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시즌 2에서는 기존 생존자들의 면면이 점점 심화되고 알려지지 않았던 또 다른 생존자들이 나타나게 된다.

특히 시즌 1에서 수동적인 캐릭터로 그려졌던 선(김윤진 분)이 시즌 2에서는 점점 적극적인 여인으로 변모될 예정이어서 더욱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로스트’ 시리즈는 미국 ABC가 사운을 걸고 제작한 드라마로 63회 골든글로브 최우수 TV시리즈 드라마 부문상, 미국작가협회 TV드라마 부문상 등 수많은 상을 휩쓸기도 했다. 방송은 8월 3일(목) 밤 10시.

(사진 = 채널 CGV 제공) [TV리포트 김진도 기자]rainfil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