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소녀 '두근두근' 부른 주비 소속 그룹 써니힐은?

기사입력 2011.05.18 3:12 PM
국보소녀 '두근두근' 부른 주비 소속 그룹 써니힐은?

[TV리포트] MBC TV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탤런트 차승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는 '두근두근'이 그룹 써니힐(SunnyHill) 멤버 주비가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써니힐은 지난 2007년 싱글음반 '러브 레터(Love letter)'로 데뷔한 혼성그룹. 처음에는 3인조 혼성그룹이었지만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속한 내가네트워크에서 아이유가 속한 로엔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코타가 합류, 장현 주아 승아 등 4인조 혼성그룹이 됐다.

또한 이들은 2009년 디지털 싱글 '커밍 순(Coming soon)'을 발표했으며 남자 멤버인 장현을 제외한 주비 승아 코타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의 디지털 싱글 '맘마미아'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두근두근'은 극중 국보소녀(공효진 이희진 배슬기 유인나)의 히트곡으로 구애정(공효진)의 벨소리와 그녀를 바라보는 독고진(차승원)의 메인 테마곡으로 등장하고 있다.

1회부터 등장한 이 곡은 온라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으며 음원 요청도 쇄도했다.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니힐이 6월 초 컴백을 앞두고 '두근두근'을 통해 오랜만에 인사를 하게 됐다. 써니힐 멤버 주비의 상큼발랄한 목소리로 전하는 '두근두근'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