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백동수' 지창욱VS유승호-전광렬VS최민수 예고편 '화제'

기사입력 2011.06.24 10:24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권혁기 기자] 지창욱-유승호, 전광렬-최민수의 대결구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내달 4일 방송 예정인 SBS TV '무사 백동수'(권순규 극본, 이현직 김홍선 연출, 케이팍스 소프트라인 제작)의 TV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TV 예고편은 1차 티저 예고편보다 더욱 화려하고 웅장하다는 평이다. 또한 45초라는 짧은 시간에 드라마의 주요 배역들이 잘 녹아 들어 표현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사 백동수'는 숙명적 라이벌인 백동수(지창욱), 여운(유승호)을 비롯해 그들의 스승인 김광택(전광렬), 천(최민수)의 날카로운 대결 중심을 잘 표현한 예고편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1차 티저 예고편에 이어 TV 예고편까지 공개 되니, 어느새 성큼 시청자분들 곁에 다가선 느낌이다. '무사 백동수'는 화면 곳곳 펼쳐지는 웅장함과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치밀한 스토리 전개가 시청자들의 오감을 충족 시켜,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작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사 백동수'는 조선 최고 협객의 이름으로 풍운의 삶을 살았으며, 한. 중. 일 동양 3국의 무예를 총 망라한 '무예도보통지'를 완성한 조선 최강 무사 백동수의 실화를 바탕으로 정조대왕 호위무관들과 정조의 암살을 노리는 조선최고 비밀 살수 집단인 '흑사초롱'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사진=아이엠컴퍼니



권혁기 기자 khk0204@tvreport.co.kr

연예 윤지혜, 영화 ‘호흡’ 1차-2차 폭로…오늘(16일) 영화사 입장발표 [TV리포트=김예나 기자] 배우 윤지혜가 본인이 촬영한 영화 ‘호흡’ 촬영 현장 관련해 1차와 2차에 걸쳐 폭로했다. 이에 영화 ‘호흡’ 측은 사실 관계를 파악 및 정리하는 대로 16일 공식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윤지혜는 지난 14일과 15일 영화 ‘호흡’을 촬영하며 겪었던 일을 SNS에 차례로 공개했다. 오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호흡’에 대해 윤지혜는 14일 “불행포르노 그 자체다”며 “권만기 감독에 대해서는 “욕심만 많고 능력은 없지만 알량한 자존심만 있는 아마추어와의 작업이 얼마나 위험천만한 짓인지, 얼마나 무모한 짓인지 뼈저리게 느꼈다”고 분노를 표출했다.윤지혜의 게시물은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윤지혜는 15일 한 번 더 “너무 괴롭고 죽을 것 같아서 참을 수 없게 됐다. 묵인하는 것보다 털어놓고 벌어지는 이후의 일들을 감당하는 것이 제 건강에 좋을 것 같았다”고 폭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호흡’ 영화사 측은 지난 15일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며 16일 중으로 공식입장을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영화 ‘호흡’은 제3회 마카오 국제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