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 관상 보니...`오종혁은 로미오형상`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스타들 관상 보니...`오종혁은 로미오형상`
"오종혁씨는 셰익스피어의 로미오 형상입니다"

최근 솔로 활동을 시작한 클릭 B의 오종혁이 관상학자로부터 `로미오 얼굴`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24일 tvN `옥주현의 라이크 어 버진`은 `점(占)`을 주제로 가수 이정, 거북이, 오종혁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에 출연한 관상학자는 먼저, 가수 거북이에게 "토(土)의 기운이 강해 재복의 기운이 막강하다"고 말했다. 다음은 오종혁.

그는 "오종혁씨 같은 인상을 셰익스피어의 로미오 형상이라고 얘기한다"며 "아주 영혼이 맑고 순수하기 때문에 지고지순한 사랑을 한다"고 평했다. 하지만 그 때문에 애로사항도 있을 수 있다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사랑은 한 여인을 위해서 목숨을 던질만큼 열정적으로 하지만 주변에 따라오는 여인들이 많아 괴로울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옥주현은 `전형적인 목(木)의 기운을 가져 욕심이 많은 형`이란 이야길 들었다. 나무처럼 뻗어나가는 기운이 왕성해 욕심이 많고 사업에 관한 의지를 잘 숨긴다는 것. 관상학자는 "본업 외에 부업을 만들려고 부던히 노력하는 타입이며 결국에는 (모두)쟁취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이정에겐 "30대 중반에 교육이나 정보통신 분야 같은 부과 사업에 투자하면 히트칠 수 있다"는 점괘가 떨어졌다.

(사진 = 방송장면)[TV리포트 이제련 기자]carrot_10@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