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강호동? “입만 가리면 이준기”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예쁜 남자 강호동? “입만 가리면 이준기”
‘예비신랑’ 강호동이 예쁜 남자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이준기로 변신, 안방의 폭소를 자아냈다.

27일 MBC 실화극장 ‘황금어장’에선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과 믹키유천이 출연 ‘드라마에 중독된 두 남자’라는 한 시청자의 사연을 꽁트로 재연했다.

현실과 드라마 상황을 구분하지 못하는 두 남자가 흔한 멜로에 싫증을 내고 `남자가 남자를 사랑한다`는 드라마의 금기영역까지 현실에서 재현한다는 내용이었다. 대학동아리 내에서 여자후배들(옥주현, 정선희)을 놓고 사랑쟁탈전을 벌이다 새로운 남자후배에게 사랑을 느낀다는 설정.

강호동은 두 남자의 새로운 사랑을 받게 되는 꽃미남 신입생으로 분했다. 핑크색 자켓을 입고 일명 ‘이준기 컷’으로 불리는 스트록 컷 헤어스타일로 등장한 강호동. “미남은 준기를 좋아해~”라는 특유의 익살을 펼치며 자신을 ‘강준기’라고 소개했다. 강호동의 애교에 반해버린(?) 영웅재중과 믹키유천. 여자후배들은 “못말리는 남자선배들”이라며 비꼬았다.

상황종료 후 화제는 단연 이준기로 변신한 강호동이었다. 스튜디오에 모인 출연자들은 “이준기씨 팬들에게 미안하지 않냐”고 묻자, 강호동은 “입만 가리면 이준기다!”라고 능청을 떨었다. 이에 MC 신정환은 “이준기가 아니라 ‘기중기’겠지~”라며 재치있는 멘트로 응수, 무대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이준기와 강호동의 실제외모를 비교해 눈길을 끌었다. “이준기를 닮았다”는 강호동의 발언을 검증해보기로 한 것.

사진 속 외모에서 눈만 바꿔보기로 했다. 컴퓨터 합성으로 강호동의 눈을 이준기로 바꾼 결과 두 사람의 얼굴이 크게 다르지 않아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 = 방송장면) [TV리포트 최정윤 기자]boo10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