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이상형? "쿨한 여자가 좋아요"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오지호 이상형? "쿨한 여자가 좋아요"
최근 MBC `환상의 커플`에서 뻔뻔하고 `쪼잔`한 장철수로 연기변신, 인기몰이하고 있는 오지호가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지호는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 `영상스케치`코너를 통해 "실제 이상형은 ‘쿨’한 여자가 좋다"는 생각을 밝혔다.

이어 "친구처럼 나를 보듬어 줄 수도 있고, 내가 보듬어 줄 수도 있는 사람, 서로 친구같이 이해할 수 있는 폭이 넓은 여자가 좋다"고 덧붙였다.

이 드라마에서 오지호는 기억상실에 걸린 안하무인 안나조를 골탕 먹이려다가 오히려 ‘까칠’한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장철수 역할을 맡았다. 실제 안나조 같은 여자에 대한 그의 생각은 어떨까.

이에 대해 오지호는 코너를 통해 "(안나는)말도 안되는 여자다, 솔직히 공주도 아니고 여왕이다. 여왕은 나랑 상관없는 사람까지 다 자기 밑의 사람들 대하듯이 하는 여자다. 정말 꼴불견이다"며 부정적인 견해를 보였다.

그러나 " 꼴불견이지만 그 속에 매력이 있을 듯하다. 아직 찾지 못해서 말하진 못하겠지만 앞으로(극이 전개 되어 가면서) 꼭 찾겠다"고 덧붙이며 철수-안나의 러브모드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기존의 샤프하고 차가운 이미지를 벗고 코믹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지호가 앞으로 극중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MBC제공)[TV리포트 하수나 기자]mongz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