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 김명민 메디컬 다큐 MC맡아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불멸...` 김명민 메디컬 다큐 MC맡아
`불멸의 이순신` `불량가족`으로 인기가도를 달린 배우 김명민이 MBC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MC로 데뷔한다.

김명민은 지난 5월과 9월 두 차례 파일럿프로그램으로 방송된 후 호응을 얻어 이번 가을 개편과 함께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메디컬 리얼다큐 `닥터스`의 진행을 맡게 됐다.

`닥터스`는 병원 응급실에서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의 사투를 다룬 `응급실 24`와 절망적인 환자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미라클` 코너로 꾸려지며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기 위한 의료진들의 활약상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김명민이 메디컬 다큐 진행자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닥터스`의 윤미현 CP는 "시청자들에게 김명민의 신뢰감있는 이미지가 호소력이 있을 것으로 보여 캐스팅했다"며 "전달력이 뛰어나고 편안한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말로 김명민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 프로그램은 13일 저녁 6시 50분에 첫방송된다.

한편, 메디컬 다큐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게 된 김명민은 내년 초 방송 예정인 MBC `하얀거탑`에서도 냉철하고 유능한 외과의사 장준혁 역을 연기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MBC제공)[TV리포트 하수나 기자]mongz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