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21일 제대후 '대규모 팬미팅'으로 활동재개

기사입력 2011.11.17 12:11 PM
주지훈, 21일 제대후 '대규모 팬미팅'으로 활동재개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배우 주지훈이 군 복무를 마치고 3년 여 만에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다.

17일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지난 2010년 2월 특전사로 입대한 주지훈이 오는 21일 제대한다. 주지훈이 27일 대규모 팬미팅을 가지고 공식적인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현재 주지훈을 기다려온 팬들은 21일 제대를 앞둔 주지훈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속사에 환영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에 주지훈은 제대 당일 부대 앞에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제대 신고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27일 연세대 백 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제대 기념 이벤트에서 주지훈은 2천여 명의 팬들 앞에서 공식적인 활동 재개를 알린다. 주지훈은 출연작 ‘궁’ ‘마왕’ 등이 일본에서 방송되며 상당수의 해외 팬들을 확보하고 있어 이번 팬미팅에는 국내 팬들 외에도 해외 팬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관계자는 “주지훈의 제대와 향후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 며 “성실히 군복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주지훈이 현재 신중히 복귀작을 검토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작품을 확정 지은 후 좋은 연기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키이스트

조신영 기자 soso@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