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라면’ 이기우 MC 발탁…천재 셰프 다운 라면 레시피 공개

기사입력 2011.11.27 8:16 PM
‘꽃라면’ 이기우 MC 발탁…천재 셰프 다운 라면 레시피 공개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천재 셰프로 열연 중인 이기우가 ‘푸드에세이’에서 라면 매니아 다운 실제 요리 실력을 뽐낸다.

27일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쿠킹 프로그램 ‘푸드에세이-꽃미남 라면 레시피’ 제작진에 따르면 이기우는 새 MC로 발탁돼, 자신만의 다양한 라면 레시피를 소개한다.

‘푸드에세이-꽃미남 라면 레시피’에서는 일본 정통 라멘에서 인스턴트 라면의 화려한 변신까지 각종 라면 레시피가 공개된다. 드라마 속 최강혁 캐릭터와 실제 이기우 본인의 라면에 대한 철학까지 비교해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

이기우는 “평소 세끼 모두 면 요리를 먹을 수 있을 만큼 라면을 사랑한다”며 자신의 라면 요리를 보고 나면 "24시간 내에 라면을 끓여 먹고 싶어질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첫 화에서는 전통 일본 라면인 ‘시오 라멘’과 ‘차슈 미니 덮밥’ 레시피가 소개된다. 또한 ‘꽃미남 라면가게’ 촬영장과 집 등 셀프 카메라를 통한 이기우의 인간적인 모습과 군대에서 삼겹살을 포상으로 받은 사연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이기우가 출연하는 ‘푸드에세이’는 ‘셀럽이 차려주는 식탁’이라는 컨셉으로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이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자신만의 요리 비법을 전하는 프로그램. 이기우가 출연하는 '푸드에세이'는 오는 28일부터 3주간 매주 월, 화요일 오전 11시 30분과 밤 9시 30분에 총 6화로 방송된다.

사진=올'리브

조신영 기자 soso@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