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야채가게’ 지창욱 김영광 이광수 지혁 성하 신원호 ‘총각돌’ 확정

기사입력 2011.11.29 10:41 AM
‘총각네야채가게’ 지창욱 김영광 이광수 지혁 성하 신원호 ‘총각돌’ 확정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총각네 야채가게’의 여섯명의 ‘총각돌’이 공개됐다.

29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윤성희 극본, 이준형 연출) 제작사는 “주인공인 지창욱을 중심으로 김영광 이광수 지혁 성하 신원호가 출연한다.‘VF 6 DoLL’이라는 애칭으로 불러달라”고 밝혔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주인공 지창욱, 김영광 외에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맹렬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배우 이광수가 캐스팅됐다.

또한 신한류를 이끄는 초신성의 멤버인 지혁, ‘제2의 현빈’으로 헤라CF에서 신민아 상대역을 맡아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은 성하,스킨푸드 블랙슈가 CF에서 싱그러운 미소년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신원호로 구성됐다. 

제작사 측은 “개성 가득한 총각돌 ‘VF 6 DoLL’ 은 무엇보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건강한 젊은이들로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강한 인상을 심어줄 것”이라면서 “이 시대 대한민국 청년들의 일과 사랑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VF 6 DoLL 열풍을 일으킬 총각돌을 기대해달라”고말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첫 방송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9시 20분.

사진=터치스카이

조신영 기자 soso@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