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베스트 드레서' 인터내셔널 부문상 수상

기사입력 2011.11.30 11:26 AM
카라, 日 '베스트 드레서' 인터내셔널 부문상 수상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카라가 일본 맨즈 패션협회에서 주최하는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에서 인터내셔널 부문상을 수상한다.  

카라는 30일 오후 6시 35분 일본 도쿄 세르리언 타워 토큐 호텔에서 열리는 '2011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 해외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드레서 인터내셔널 부문상을 받는다.

지난 2004년 배용준이 유일하게 이 상을 받았고, 7년만에 카라가 두 번째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날 카라의 한승연 강지영은 촬영 때문에 불참하고 박규리 구하라 니콜만 시상식에 참여할 예정이다.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은 1972년 일본 맨즈 패션 협회에 의해 설립된 상으로 패션 관련 상 중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아무로 나미에, 하마자키 아유미, 히라이 켄 등 일본 최고 인기 가수들을 비롯 각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역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지난 23일 일본에서 발표한 카라의 슈퍼걸은 29일 현재 오리콘차트 집계결과 27만 5206장의 판매고를 올려 역대 여성그룹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된 것으로 파악됐다. 

카라 측은 "'슈퍼걸' 앨범의 오리콘 주간차트 1위는 카라팀으로도 첫번째 기록이다. 한국어 베스트 앨범과 정규1집 ‘Girl’ Talk’는 발매 첫 주 2위를 기록했다."며 "현재 출하량이 48만 장으로 집계돼, 추후 판매량이 어떤 결과를 기록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