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장근석, 내달 6일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참석 '자선공연 진행'

기사입력 2011.11.30 4:10 PM
김준수 장근석, 내달 6일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참석 '자선공연 진행'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준수와 배우 장근석이 '2011 제3회 아시아(Asia) 주얼리 어워드'에 참석한다.

올해로 제3회를 맞는 '2011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가 내달 6일 오후 6시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시상식은 한류 주얼리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뮈샤의 김정주 대표가 주최하는 행사로 자선바자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장근석 김준수(JYJ) 티아라 엠블랙 황정음 등 다수의 스타들이 참석할 예정으로 행사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뮈샤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과 '샤이닝 러브, 쉐어링 러브(Shining Love, Sharing Love)'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뮈샤의 한글 주얼리, 키스바이뮈샤 주얼리 쇼, 뮈샤의 티아라 쇼 등 총 3가지 컨셉트쇼가 펼쳐진다.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링한 드라마 속 주얼리 '내게 거짓말을 해봐' '겨울연가' '스타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보스를 지켜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마이 프린세스'와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뮤지컬 '천국의 눈물' 등 인기 있는 주얼리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주얼리 쇼에 이은 주얼리 어워드 행사에서는 김준수와 티아라의 자선공연이 열린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장근석(월드 스타상) 김준수(월드 K-POP 슈퍼스타상) 티아라 엠블랙(다이아몬드상) 엄지원(보석상) 이재황 황정음(보석상) 외 다수 연예인들의 자선 경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들은 본인의 주얼리 애장품을 기증, 뮈샤의 주얼리와 함께 옥션을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옥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유니세프 단체에 전해진다.

뮈샤 측은 "본 행사를 통해 참여하는 모든 기업이 모여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노블리스 오블리주 정신을 보여주는 뜻깊은 취지가 담겨있다"며 "뮈샤의 혼이 담긴 주얼리 퍼포먼스를 통해 대한민국 주얼리 디자인의 작품성과 한글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산업의 큰 발전을 돕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TV리포트 DB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