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대비' 함은정, 촬영장서도 음반 홍보 '투혼' 발휘

기사입력 2011.12.06 9:16 AM
'인수대비' 함은정, 촬영장서도 음반 홍보 '투혼' 발휘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JTBC 개국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정하연 극본, 이태곤 연출)의 당돌한 매력녀, '어린인수' 함은정이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티아라 신곡 싸인 CD를 선물했다.

인수대비(채시라)의 당찬 어린 시절을 연기하고 있는 함은정은 최근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국과 일본 양국을 오가며 티아라의 새 음반 활동까지 나서고 있다. 그럼에도 함은정은 그 누구보다 촬영에 열심히 임해 선배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음반 활동으로 일본에 가 있을 때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선배 연기자인 채시라에게 전화로 연기지도를 받는 등 충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얼마 전에는 촬영현장에서 직접 신곡 음반에 싸인을 해 스태프들에게 선물하며 음반 홍보를 챙기기도 했다. 연기자와 가수,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함은정이 드라마와 음반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함은정이 어린 인수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인수대비'는 여성의 신분을 넘어 조선 최고의 권력자를 꿈꾼 인수대비와 비운의 왕비 폐비 윤씨, 조선왕조 최초의 대비 정희왕후, 이 세 고부간의 인연과 악연을 다룬 이야기로 매 주말 오후 9시에 방송 된다.

사진=JTBC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