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감동소감, 日 지진피해 걱정 "희망 가지길 기도하겠다"

기사입력 2012.01.11 9:35 PM
씨엔블루 감동소감, 日 지진피해 걱정 "희망 가지길 기도하겠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골든디스크 본상을 수상한 씨엔블루가 감동소감을 남겼다.

11일 오후 6시 30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이특 박규리 이홍기 수지의 사회로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인 오사카'가 열렸다.

씨엔블루는 "지난해는 우리에게도 정말 뜻깊은 한해였다"며 "네 명의 부모님과 가족, 항상 우리를 지켜주는 팬클럽 보이스(Boice)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난해 일본의 지진 피해로 많이 안타까웠다. 희망을 잃지 않도록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음반 시상식에는 박재범 비스트 슈퍼주니어 씨엔블루(C.N.BLUE) 에프엑스(f(x)) 엠블랙(MBLAQ) 인피니트 카라 레인보우 에이핑크 비원에이포(B1A4) 달샤벳 등이 출연해 골든스디스크 음반 본상 및 대상 신인상 한류스타상 인기상 한류 아이콘상 등을 놓고 경합을 벌였다.

오는 12일 열릴 음원 시상식에는 씨스타(SISTAR) 소녀시대 포미닛 초신성 허각 보이프렌드 지나 미쓰에이(Miss A) 시크릿 FT아일랜드 비스트 케이윌 등이 무대에 올라 음원 본상 및 대상 아시아 최고 그룹상 신인상 등을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한편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인 오사카'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녹화 중계된다.

사진=골든디스크 시상식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