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26일 '워리어' 음원 발표하고 공식 활동 돌입

기사입력 2012.01.25 1:42 PM
B.A.P, 26일 '워리어' 음원 발표하고 공식 활동 돌입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B.A.P(비에이피)가 26일 '워리어'(WARRIOR)를 발표하고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를 기해 B.A.P의 데뷔곡인 ‘워리어’의 음원,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일 공개된 '워리어'의 티저 영상에서 젤로의 강펀치, 화염 속의 방용국, 그리고 ‘워리어’라는 짧지만 강렬한 멜로디로 시선을 모았던 그 영상의 본편이 공개되는 것.

B.A.P 측은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작품이 될 것이다”라며 “한 음 한 음 심혈을 기울인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와 심장을 끓게 하는 랩과 보컬, 그리고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향연이 탄생했다.”고 단언했다.

B.A.P의 ‘WARRIOR’는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을 만들어온 강지원, 김기범 듀오가 작곡하고, ‘매직’의 ‘털기춤’, ‘샤이보이’의 ‘아기새춤’, ‘별빛달빛’의 ‘아기고릴라춤’ 등을 유행시킨 안무팀 ‘플레이’의 박상현 단장, 그리고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서태지의 ‘모아이’, 비스트 ‘쇼크’ 등을 작업해온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드림팀을 구성, 탄생된 것으로 알려졌다.

B.A.P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28일 장충체육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