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활동 잠정 중단→슈주 컴백 지장 無→방송 측 "하차 아닌 휴식" [종합]

기사입력 2019.08.12 3:39 PM
신동, 활동 잠정 중단→슈주 컴백 지장 無→방송 측 "하차 아닌 휴식" [종합]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채널A '아이콘택트', JTBC2 '오늘의 운세' 측이 그의 복귀를 기다리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2일 Label SJ는 "신동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면서 "매우 일시적인 증상이라, 신동은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신동의 활동 중단으로 영향을 받는 것은 '아이콘택트', '오늘의 운세'다. 신동이 고정 MC로 출연 중이기 때문. 이에 대해 양 측은 "신동 씨가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 복귀 전까지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이콘택트'는 스페셜 MC로 홍현희를 섭외해 2, 3회 녹화를 마친 상황. '오늘의 운세'는 신동의 공백기 동안 은혁이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신동은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