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막영애’ 이승준, ‘호텔 델루나’ 카메오 합류…특급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9.08.14 4:2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이승준이 ‘호텔 델루나’ 카메오 군단에 합류한다. 



14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승준은 tvN ‘호텔 델루나’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 배우 소희정도 함께했다. 



이승준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를 포함, ‘태양의 후예’ ‘아르곤’ ‘미스터 션샤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소희정은 JTBC ‘품위 있는 그녀’와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출연하는 등 조연으로 활약 중이다. 





그동안 배우 이준기 이시언 설리 등이 ‘호텔 델루나’ 카메오로 출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에 이승준과 소희정이 ‘호텔 델루나’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승준과 소희정이 출연하는 ‘호텔 델루나’는 오는 18일 방송될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연예 임영웅 "'음악중심' 생각도 못했던 무대..아직도 흥분돼"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대해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돼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고 소감을 밝혔다.임영웅은 5일 오전 New Era Project(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저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게 됐다. 훌륭한 K-POP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고 털어놨다.이어 “제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K-TROT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한 장르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며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K-TROT를 알릴 수 있도록 선배님,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노력할테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임영웅은 이날 ‘음악중심’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무대 클립은 하루 만에 약 7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 12,0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이에 임영웅은 “만약 제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겠다”고 100만 뷰 공약도 제시했다.‘이제 나만 믿어요’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뭉친 곡이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