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티아라' 한아름 "항상 보듬어주고 힘주는 ♥, 확신 느껴 결혼 결심" (인터뷰)

기사입력 2019.08.14 9:19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가영 기자]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2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한아름은 예비 신랑에 대해 "항상 보듬어주고 힘을 주는 사람이다"라고 표현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아름은 14일 TV리포트와 전화 인터뷰에서 "예비 신랑은 저처럼 대중의 부담스러운 시선을 겪지 않은 사람이라 더 강한 점이 많았다. 보듬어 주는 부분도 많았다. 위안을 받았고 항상 힘을 주려고 했다. 그런 것에 확신을 느꼈다"라면서 26세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결혼이라는 것이 평생 함께한다는 것인데 함께하면서 힘든 일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힘든 시간 제 옆을 지켜준 사람이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말처럼 한아름은 결혼 소감을 말하는 내내 밝은 목소리로 긍정의 에너지를 뿜어냈다. 듣는 사람 역시 행복이 느껴지는 목소리였다.



예비 신랑을 만나 마음의 안정을 찾았다는 한아름은 결혼 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사실 연기 준비를 하다가 예비 신랑을 만났다. 주변에서는 결혼을 하면 연기를 못 할 수도 있다는 얘기를 많이 하셨다. 하지만 좋은 사람을 만났을 때 안정을 찾고 좋아하는 일에 몰두해야한다고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번 사는 인생인데 포기하고 싶지 않다. 끝까지 하고 싶다. 최선을 다했을 때는 미련이 없을 것 같다. 실패한다는 생각은 안 한다"고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한아름은 앞서 지난 1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서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사랑하는 법을 알려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됐다. 받는 법도 알려주었고 힘이 들어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위태롭게 살아갈 때 저를 단단하게 붙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면서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2012년 티아라 새 멤버로 합류한 한아름은 2013년 건강 상의 이유로 그룹에서 탈퇴했다. 이후 지난 2017년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한아름 인스타그램

연예 더보이즈 “안전벨트 반드시+스트레칭 틈틈이, 즐거운 귀경길 되길”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쾌한 설 인사를 했다.24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설 인사가 담긴 영상과 단체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 전원이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더보이즈는 기분 좋은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더보이즈는 “하얀 쥐의 해, ‘경자년’ 설날이 다가왔다”며 힘찬 구호를 외쳤다. 이어 “더보이즈 노래와 함께 즐거운 귀경길 되시고, 안전벨트는 반드시! 스트레칭으로 틈틈이 피로를 풀며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라며 센스있는 명절 가이드를 했다.또한 더보이즈는 “더비(공식 팬덤명) 들의 근심 걱정, 더보이즈가 잡았다. 만세”라며 귀여운 구호를 더해 웃음까지 선사했다.오는 2월 10일, 첫 정규앨범 ‘리빌(REVILE)’로 컴백을 앞둔 더보이즈는 “현재 컴백과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고 근황을 밝히며 “더보이즈의 2020년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기대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한편 더보이즈는 24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방송될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연예 박은빈 “‘스토브리그’ 즐겁게 촬영 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박은빈이 설 명절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24일 박은빈은 “설 명절,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웃는 일 가득한 한 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했다.이어 박은빈은 “‘스토브리그’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께도 감사드린다. 많은 사랑에 힘입어 즐겁고 힘차게 촬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의 전개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덧붙였다.박은빈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국내 여성 최초,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이자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모두 가진 외유내강 성격을 지닌 이세영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자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피, 땀, 눈물이 뒤섞인 고군분투를 생동감 있게 펼쳐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박은빈은 연기 내공이 느껴지는 안정된 연기력, 섬세한 감정표현, 정확한 딕션으로 이세영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로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설 연휴인 24일과 25일 결방하고 오는 31일 방송을 이어간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