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엑시트' 700만 관객 동원 소감 "하루하루 행복해"

기사입력 2019.08.17 10:07 AM
윤아, '엑시트' 700만 관객 동원 소감 "하루하루 행복해"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영화 ‘엑시트’ 700만 관객 동원 기념 소감을 공개했다.

올여름 최대 흥행작 ‘엑시트’는 17일 오전, 누적 관객 수 7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윤아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엑시트’ 덕분에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영화 첫 주연작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제게 의미 있는 이 작품을 700만 명의 관객들이 봐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린다. 많이 뛰면서 촬영한 만큼 큰 사랑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윤아는 극중 의주 역으로 활약,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아 첫 영화 주연작에서부터 대체 불가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임윤아는 역경을 헤쳐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주의 모습을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그려내 역대급 매력적인 캐릭터로 탄생 시켜 눈길을 모았다.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해 온 임윤아는 단번에 흥행 주역으로 떠오르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SM, '엑시트' 포스터,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