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대부' 바비킴, '불후의 명곡' 이치현 편 출격…우승 노린다

기사입력 2019.08.17 4:45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소울 대부’ 바비킴이 또다시 우승에 도전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치현 편’에서는 청춘과 낭만이 가득한 시절로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추억의 밤’을 선곡한 바비킴은 지난 7월 27일 방송된 ‘윤시내 편’에서 ‘사랑이란’ 곡으로 426표를 얻어 쾌속의 3연승을 거두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또다시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바비킴은 컴백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TV, 라디오는 물론 드라마 카메오 출연까지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만나고 있다.



더욱이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펼쳐질 ‘바비킴 콘서트 사랑… 그 놈'을 앞두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연예 임영웅 "'음악중심' 생각도 못했던 무대..아직도 흥분돼"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대해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돼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고 소감을 밝혔다.임영웅은 5일 오전 New Era Project(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저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게 됐다. 훌륭한 K-POP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고 털어놨다.이어 “제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K-TROT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한 장르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며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K-TROT를 알릴 수 있도록 선배님,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노력할테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임영웅은 이날 ‘음악중심’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무대 클립은 하루 만에 약 7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 12,0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이에 임영웅은 “만약 제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겠다”고 100만 뷰 공약도 제시했다.‘이제 나만 믿어요’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뭉친 곡이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