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쇼’ 도전 멈추지 않는 박하나, 능력x야망 가득 찬 아나운서 변신

기사입력 2019.08.18 2:52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위대한 쇼’ 박하나가 야망지수 상위 1% 여신강림 아나운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박하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위대한(송승헌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간판 MC 김혜진으로 분해 시청자와 만난다. 



극중 김혜진은 출중한 미모와 능력까지 갖춘 없는 게 없는 야망녀. 대학 선배 송승헌이 최연소 국회의원이 되자 그의 잠재력에 끌려 비밀 연애를 시작하지만 그가 총선에서 낙선하자 매몰차게 헤어진 인물. 자신의 욕망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박하나의 향후 행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18일 공개된 사진에는 데스크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하나의 모습이 담겼다. 야무진 눈빛과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존재감이 캐릭터를 엿보게 한다. 하지만 송승헌과 함께한 사진에는 환한 미소로 통화하던 박하나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묘한 냉기류가 흐른다. 과연 송승헌 박하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간 여러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준 박하나. 조국의 독립을 위해 투쟁한 비밀결사 의열단,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펀드매니저, 엘리베이터 걸까지 캐릭터를 넘나들었다. 이러한 박하나가 ‘위대한 쇼’에서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아나운서 김혜진을 맡아 보여줄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이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박하나가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김혜진 캐릭터에 120% 몰입한 열연을 선보였다”며 “박하나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성된 김혜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N

연예 '장기집권' 노을, 데뷔 17년 내공 증명한 1위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노을이 음원차트 1위 장기 집권으로 17년 내공을 보여줬다. 노을은 지난 7일 발매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단 하루를 제외하고는 11일 동안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노을의 성공 비결은 대중의 니즈에 부합하는 음악이다. 최근 음원 차트에서 듣기 편한 감성 발라드가 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노을의 평소 음악적 색깔과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스토리 라인 또한 계절적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면서 듣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멤버들의 귀가 정확히 대중들과 일치했다는 것도 이유다. 노을은 18일 소속사를 통해 "노래를 처음 듣자마자 좋았다"며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타이틀곡으로 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멤버들이 좋아하는 음악이 대중의 입맛과 맞아 떨어지면서 좋은 결과를 받았다.‘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발매 당일부터 멜론, 지니뮤직, 올레뮤직 등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노을은 “아직도 1위에 있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며 “처음 노래를 듣고 멤버들끼리 무척 좋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 기세를 몰아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준비에 한창”이라며 “멤버들이 평소에 꾸준한 운동과 좋은 식습관을 통해 자기 관리에 힘쓰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