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펀딩' 유준상X유인나X장도연, 태극기 보고 눈물 '펑펑'

기사입력 2019.08.18 3:27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석재현 기자] ‘같이 펀딩’ 유준상과 유인나, 장도연이 눈물을 펑펑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첫 방송되는 MBC '같이 펀딩' 측은 유준상이 준비한 태극기함 프로젝트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준상은 설민석과 함께 진관사에 방문해 태극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준상은 영상을 확인하면서 눈물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유인나와 장도연 또한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준상은 "일장기 위에 그린 태극기…하염없이 눈물만 나오더라"고 진관사 태극기를 직접 본 소감을 밝혀 그가 소개할 국기함 프로젝트를 향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으로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18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방송 진행 중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펀딩 시스템이 오픈될 예정이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MBC

연예 '침입자',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팽팽한 긴장감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출연하는 영화 '침입자'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침입자' 측은 지난 18일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메인 예고편을 게재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 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메인 예고편은 25년 만에 실종된 동생을 찾았다는 전화와 함께 가족 앞에 갑자기 찾아온 유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기억 못 하는 거 맞네, 난 한눈에 알아봤는데", "내가 오고 나서 이 집 사람들 모두가 행복한데" 등 자신이 진짜 동생임을 주장하는 유진의 대사는 그의 미스터리한 모습을 드러내는 대목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의심과 불안감에 빠져 괴로워하는 오빠 서진의 모습은 동생 유진과 대조를 이뤄 긴장감을 높인다.특히 예고편 말미에는 놀이동산에 홀로 서 있는 어린 서진과 누군가의 손을 놓치는 작은 두 손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침입자'는 오는 3월 12일 개봉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