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팬들에 깜짝 선물…오늘 오후 6시 ‘I LUV U’ MV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19.08.20 8:34 AM
헨리, 팬들에 깜짝 선물…오늘 오후 6시 ‘I LUV U’ MV 공개 [공식]

[TV리포트=이우인 기자] 헨리가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신곡 ‘I LUV U’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

헨리의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은 “지난 9일, JTBC ‘비긴 어게인 3’을 통해  ‘I LUV U’의 라이브 버전이 방송된 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식 뮤직비디오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는 애절한 마음을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 한 편의 고전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일 공개된 ‘I LUV U’는 헨리의 풍부한 감성을 담은 R&B 발라드 곡으로 ‘자이언티’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왔던 프로듀서 서원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헨리는 기존에 선보였던 부드러운 감성 보이스가 아닌 소울풀한 느낌의 거친 보이스로 색다름을 더했다.

헨리의 ‘I LUV U’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헨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