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장' 송은이 "'비밀보장'에 이은 '보장' 시리즈 2탄"

기사입력 2019.08.20 1:20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송은이가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대해 "보장 시리즈 2탄"이라 표현했다.



송은이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스카이드라마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비밀보장에 이은 보장 시리즈 2탄이다"라고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함께했다는 송은이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도 함께하게돼서 영광이다. 말씀해주셨던 것처럼 기획을 천천히 오래 했다"고 말했다.



이어 송은이는 "저희가 김숙 씨와 비밀보장을 시작한 지 3년이 넘어 간다. 팟캐스트에서 보여지는 수다를 영상적인 것으로 보여줄 수 없을까 생각했다. 저와 김숙 씨는 영화를 좋아한다. 쏟아지는 것들을 투머치토커와 함께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프로그램 기획 이유를 밝혔다.



스카이드라마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30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연예 임영웅 "'음악중심' 생각도 못했던 무대..아직도 흥분돼"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대해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돼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고 소감을 밝혔다.임영웅은 5일 오전 New Era Project(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저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게 됐다. 훌륭한 K-POP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고 털어놨다.이어 “제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K-TROT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한 장르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며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K-TROT를 알릴 수 있도록 선배님,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노력할테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임영웅은 이날 ‘음악중심’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무대 클립은 하루 만에 약 7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 12,0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이에 임영웅은 “만약 제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겠다”고 100만 뷰 공약도 제시했다.‘이제 나만 믿어요’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뭉친 곡이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