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역대급 내한 행보..전방위 활동 예고[종합]

기사입력 2019.08.20 7:09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경주 기자]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역대급으로 바쁜 내한 행보를 가질 예정이다.



20일,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내한한 메간 폭스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측 관계자는 TV 리포트에 "메간 폭스가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의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며 '맛있는 녀석들'에는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측 관계자는 TV 리포트에 "메간 폭스가 화면에 등장해 멤버들에게 도움을 주는 역할로 등장한다"며 "방송 날짜는 미정"이라고 말했다.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메간 폭스는 오는 21일 진행되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



이런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한국 예능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전방위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예능 뿐만 아니라 영화 홍보에 충실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도 출연한다.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측은 "KBS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도 예정돼 있다"고 설명했다.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는 제작발표회에 진행되는 오는 21일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간 폭스가 종군 기자 매기 역을 맡은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



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