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8인 체제로 컴백, 데뷔 때 초심으로 노력"

기사입력 2019.08.22 5:31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8인 체제로 돌아온 업텐션이 "데뷔한 느낌으로 돌아가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했다.



업텐션(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은 19일 서울특별시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의 쇼케이스에서 8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이진혁과 김우석이 빠지고 8인조로 돌아온 업텐션.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했다. 



특히 진후는 "8인 체제 활동은 처음이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했고, 환희는 "데뷔 때 느낌으로 돌어가서 더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선율과 비토는 "업텐션이 음악적으로도 프로듀서적으로도 많이 성장했으니깐 활동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쿤은 "오늘 새벽에 음악방송 사전 녹화를 하고 왔다. 허니텐 여러분들이 응원하러 많이 와주셔서 감사했다.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하겠다"면서 팬들의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Your Gravity'는 곡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할 틈 없이 다이내믹한 구성을 보여준다.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힘을 이야기한 곡으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The Moment of Illusion'은 22일 오후 6시 온라인 발매, 오는 2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문수지 suji@tvreport.co.kr

연예 ‘골목식당’ 백종원에 웃음 안긴 ‘비밀 장부’ 정체는? [TV리포트=조혜련 기자] 19일 방송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1번째 골목길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변화가 펼쳐진다.앞선 방송에서 단골손님들과 가족 같은 훈훈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았던 찌개백반집. 이곳을 점검하던 백종원은 ‘블루·도로시·방충망’ 등 이해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단어들로 가득한 장부를 발견했다.또한 찌개백반집의 또 다른 주력 메뉴인 제육볶음, 김치찌개를 맛본 백종원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이해할 수 없는 표정을 보였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혹평 받은 곱창 누린내에 적잖은 충격을 받은 ‘야채곱창집’ 사장님은 첫 촬영 이후 피나는 연구와 노력으로 새로운 야채곱창을 선보였다. 그러나 업그레이드된 야채곱창을 시식하던 백종원은 “한 방이 부족하다”라며 급기야 야채곱창집을 박차고 나가 지켜보던 이들을 당황케 했다.이어 ‘곱창 러버 정인선’은 업그레이드된 야채곱창을 맛보기 위해 다시 한번 야채곱창집을 방문했다. 지난주 누린내 가득한 곱창을 뱉어버리고 말았던 정인선은 새로운 곱창을 먹으며 웃을 수 있을지,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삼겹구이집’을 관찰하던 세 명의 MC는 지난주와 눈에 띄게 달라진 새 그릴에 집중했다. 그러나 백종원은 새 그릴을 살피던 중 이상한 점을 발견했고, “성격 급하시다”라며 당혹감을 내비쳤다.삼겹구이집 사장님은 백종원에게 고기 숙성부터 굽는 방법까지 3주간 업그레이드한 삼겹구이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를 맛본 백종원은 “손님들이 컴플레인 걸겠다”라며 혹평했고 사장님은 갈피를 못 잡은 채 백종원에게 다시 한 번 도움을 요청했다는 후문이다.변화를 시작한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이야기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