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고주원♥김보미, ‘빨간맛’ 제대로 봤다... 데이트 중 금지해야 할 것

기사입력 2019.08.22 11:25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빨간 맛’을 제대로 봤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선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고주원과 김보미는 매운 짬뽕집을 찾았다. 강력한 매운 맛에 고주원은 연신 땀을 흘리는 모습이다. 



성난 위를 달래고자 미리 준비해 온 위장약도 먹었다. 고주원은 “맛있게 매운 그런 맛이 아니다”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매운 맛에 강한 김보미도 땀투성이가 되긴 마찬가지. 그 모습에 김재중은 “데이트 중에 먹으면 안 되는 음식 같다”라며 웃었다.



이어 고주원은 김보미를 에어컨 앞으로 이끌곤 “이거 먹고 기절하자”라며 그를 격려했다. 



그 결과 김보미는 ‘완뽕’에 성공했다. 김보미는 부르튼 입술로 애써 웃음을 보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연예 박성광 측 “예비신부 ‘이웃의 수정씨’ 이솔이 맞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던 배우 이솔이로 확인됐다.27일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TV리포트에 “박성광의 예비 신부는 배우 이솔이가 맞다”고 밝혔다.이어 SM C&C 측은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개인 사생활인데다, 이솔이가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해 비연예인에 가까운 만큼 언급하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앞선 18일 박성광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5월 2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인으로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온 두 사람이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가졌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는 것.그러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던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활약한 이솔이라고 알려졌다. ‘이웃집 수정씨’는 첫 화 공개만에 120만 뷰를 달성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주목받았다. 지난 2018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다시 전성기를 맞았다. 최근에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개가수(개그맨+가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SNS
연예 ‘동백꽃’ 필구 김강훈, 김지석과 父子 상봉… ‘더 로맨스’ 깜짝 출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7일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측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 김강훈의 깜짝 출연 소식을 알렸다.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등장부터 김지석을 당황시키는 김강훈의 모습이 담겼다. 김강훈은 “여자친구 있어요? 결혼은 언제 할 거예요?”라고 물은 것.이어 공개 열애 중인 김강훈은 박력 있는 자신의 고백법을 공개했다. 특히 김강훈은 여사친과 남사친으로 오해가 빚어졌었다며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고 있다”라고 깜짝 고백했다.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12살의 리얼 러브 스토리에 김지석은 연애와 관련된 궁금증을 풀어내기 시작했다. 그는 김강훈에 “(연인에게) 남사친 혹은 여사친이 있는 게 가능하냐”라고 물었고, 김강훈은 “가능하다. 하지만 둘이 만나는 건 안 된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이에 김지석은 “난 둘이서 잘 만난다. 이게 어른과 10대의 차이인가?”라며 의아해했고, 두 사람은 끝내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김지석, 김강훈의 부자 상봉은 ‘더 로맨스’ 3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세대 넘은 두 사람의 로맨스 토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더 로맨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27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뉴스 특보’가 편성돼 결방된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더 로맨스’ 선공개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