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장남’ 매덕스, 오늘(26일) 연세대 입학…밝은 미소 가득

기사입력 2019.08.26 1:05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장남 매덕스 졸리 피트가 26일 열린 연세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다.



이날 오전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입학식이 진행됐다. 외국인 전형으로 언더우드국제대학(UIC)에 입학한 매덕스는 향후 오리엔테이션을 받고 수업을 듣게 된다. 



현장에 있던 취재진을 향해 매덕스는 환한 얼굴로 밝게 미소 지었다. 본인을 향한 관심에 화답한 것으로 보인다.



매덕스는 언더우드국제대학에서 생명과학공학을 전공할 예정으로 오는 9월부터 학기가 시작된다.



앞서 매덕스의 엄마 안젤리나 졸리는 함께 입국해 아들이 머물게 될 곳을 직접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안젤리나 졸리는 미국으로 출국해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들과 떨어져 지내는 것에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매덕스는 2001년생으로 안젤리나 졸리가 2002년 캄보디아에서 공개 입양한 아들이다. 매덕스는 한국문화와 K팝 등에 흥미를 갖고 있어 한국 유학을 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연예 박성광 측 “예비신부 ‘이웃의 수정씨’ 이솔이 맞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던 배우 이솔이로 확인됐다.27일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TV리포트에 “박성광의 예비 신부는 배우 이솔이가 맞다”고 밝혔다.이어 SM C&C 측은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개인 사생활인데다, 이솔이가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해 비연예인에 가까운 만큼 언급하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앞선 18일 박성광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5월 2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인으로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온 두 사람이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가졌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는 것.그러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던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활약한 이솔이라고 알려졌다. ‘이웃집 수정씨’는 첫 화 공개만에 120만 뷰를 달성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주목받았다. 지난 2018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다시 전성기를 맞았다. 최근에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개가수(개그맨+가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SNS
연예 ‘동백꽃’ 필구 김강훈, 김지석과 父子 상봉… ‘더 로맨스’ 깜짝 출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7일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측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 김강훈의 깜짝 출연 소식을 알렸다.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등장부터 김지석을 당황시키는 김강훈의 모습이 담겼다. 김강훈은 “여자친구 있어요? 결혼은 언제 할 거예요?”라고 물은 것.이어 공개 열애 중인 김강훈은 박력 있는 자신의 고백법을 공개했다. 특히 김강훈은 여사친과 남사친으로 오해가 빚어졌었다며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고 있다”라고 깜짝 고백했다.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12살의 리얼 러브 스토리에 김지석은 연애와 관련된 궁금증을 풀어내기 시작했다. 그는 김강훈에 “(연인에게) 남사친 혹은 여사친이 있는 게 가능하냐”라고 물었고, 김강훈은 “가능하다. 하지만 둘이 만나는 건 안 된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이에 김지석은 “난 둘이서 잘 만난다. 이게 어른과 10대의 차이인가?”라며 의아해했고, 두 사람은 끝내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김지석, 김강훈의 부자 상봉은 ‘더 로맨스’ 3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세대 넘은 두 사람의 로맨스 토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더 로맨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27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뉴스 특보’가 편성돼 결방된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더 로맨스’ 선공개 영상 캡처
연예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 중” 전미도, ‘슬기로운의사생활’ 첫 스틸 공개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7일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의 스틸이 첫 공개됐다.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의대 동기 5인방의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이자 홍일점 송화를 연기한다. 단점이 없는 게 단점일 정도로 매사 완벽하고 똑 부러지는 인물이다.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는 시크함과 털털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전미도의 모습이 담겼다. 환하게 웃고 있는 전미도의 밝은 미소에는 당당하고 건강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반면 무언가 심각하게 고민 중인 시크한 표정에서는 걸크러쉬 매력이 폭발한다.매 작품마다 새로운 원석을 발굴해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선택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새 얼굴, 전미도는 14년차 베테랑 배우로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 꾸준하게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전미도는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믿보배로 통하는 배우다.전미도는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 회가 기대되는 대본이었다. 기존의 의학 드라마와는 확실하게 차별성이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소감을 밝혔다.‘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오는 3월 1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N